재활 및 운동치료
중보기도실
환우회
빛과소금내과소개
진료안내
종합건강검진센터
류마티스전문클리닉
온라인상담
닫기

빛과소금내과소개

빛과소금내과 장점

빛과 소금 내과 종합검진 장점

① 정확한 검사를 위한 최신의 장비

높은 해상력을 갖춘 초음파진단기(복부, 갑상선, 유방, 심장, 경동맥, 관절 등), 최신 전자내시경(9mm) 및 위내시경 세척기와 소독기, 정밀 체성분 분석기(InBody 3.0), 첨단 골다공증검사기, 심전도기, 폐기능검사기, x - ray 등 종합병원에 못지않은 최신의 기기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.


② 친절한 봉사

하나님의 사랑안에서 형제자매처럼 돌보아드립니다.


③ 신속, 정밀한 검사

혈액종합검사실을 자체내에서 운영하여 검사결과를 신속히 알 수 있습니다.


④ 정확하고 차별화된 종합검진센터 (일원화된 종합검진과 진료체계)

종합병원에서는 경험이 많은 내과전문의가 상담을 하고 직접관리 하지는 않습니다.
저희 빛과소금 검진센터에서는 원장님 이하 내과 전문의가 직접관리하고 상담하여 검사와 진료가 동시에 이루어지는 진료체계를 확립하였습니다.


⑤ 유기적인 진료체계 확립

국민관리공단 일산병원과 개방 협력병원 관계를 체결하여 다른 특별한 절차없이 신속히 원장님 명의로 입원 및 특수검사(CT,MRI)가 가능하며, 빛과소금내과 원장님이 직접 주치의가 되어 입원치료(입원중에도 원장님이 정기적으로 계속 병실회진) 및 퇴원후에도 계속 진료를 받을수 있는 미국의 attending staff system의 유기적인 진료체계를 확립하였습니다.
(KBS 및 경인방송 뉴스 보도)


⑥ 유기적인 후송체계 확립

서울대학교병원 류마티스내과 교수님과의 긴밀한 후송체계가 확립되어 있습니다. 또한 현재 서울대학교병원 내과 자문의로 위촉되어 있습니다.
국립 암센터, 일산 백병원과도 긴밀한 후송체계가 확립되어 있습니다.


⑦ 일산 최초의 류마티스내과 전문병원

일산 및 주위지역에서 최초로 개원한 류마티스내과 전문병원입니다.


⑧ 차별화된 내과 종합전문의원

간단한 질환부터 입원이 필요한 중한 질환까지 다양하게 치료하는 내과 전문병원으로 지역주민 및 다양한 거리에서 오시는 환자들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
⑨ 국민건강보험공단 공식지정 병원

종합건강검진에 필요한 전문인력, 시설 및 장비가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도 공식지정 될 만큼 검사결과가 정확합니다.